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스코 희망에너지 12기 줍깅 봉사활동 후기

by IT & 일상 2022. 6. 16.
728x90
반응형


희망에너지 발대식 후 첫 봉사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희망에너지 11기 활동을 했지만
대면 봉사를 처음이라 기대됐어요 ㅎㅎ


밥 주는지 모르고 밥 후다닥 사먹고 온 바보..

모인 시간이 점심 때라 샌드위치도 챙겨주셨습니다 ㅠㅠ



봉사 시작한지 30분도 안되어 모인 쓰레기 입니다..
길거리에 쓰레기가 너무 많았어요
특히 담배 꽁초!! 😅


이벤트 중 하나에 당첨되었습니다 ㅎㅎ
포스코 에너지 사장님과 사진도 찍었어요!!
홍보부 지원하라고 하셨는데
입사 준비하겠습니다 ㅎㅎ

상품으로 소니 헤드셋을 택배로 보내주신데요..


너무 재밌었고, 의미 있는 활동이라
저도 모르게 엄청 집중해서 쓰레기를 주웠네요 ㅋㅋㅋ
다음 활동 벽화 그리기에도 참여하여 의미있는 시간 보내고 오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힘들어 쓰러진 나..

반응형

댓글